2015년 11월 24일 화요일

이니스프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/ 이니스프리 마케팅조사/ 이니스프리 문제점과 개선방안연구 PPT

이니스프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/ 이니스프리 마케팅조사/ 이니스프리 문제점과 개선방안연구 PPT
이니스프리.pptx


목차
1. 이니스프리 기업선정배경

2. 이니스프리 브랜드현황

3. 이니스프리 SWOT분석

4. 이니스프리 매출상황분석

5. 이니스프리 현문제점

6. 이니스프리 마케팅조사
(1) 설문조사
(2) 설문결과
-선호도 조사
-대학생이 선호하는 로드샵 화장품 브랜드
-Sale
-구매시 고려하는 중요 요소
-바라는 점
(3) 귀무가설
(4) 표본검정

7. 결론 및 향후개선방안

본문
▶개선할 점
이니스프리 비주류 아이템에 대한 대처가 시급하다.
세일 방법도 조금 더 개선해야 한다.
이니스프리는 고객들에게 화장품은 관여도가 매우 높은 제품이므로
품질 을 가장 중점으로 두고 마케팅을 시도하는 것이 좋다는 결론이 나왔다.


하고 싶은 말
이니스프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/ 이니스프리 마케팅조사/ 이니스프리 문제점과 개선방안연구 PPT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.
innisfree, 아모레퍼시픽, 미샤, 더페이스샵, 이니스프리
이 자료는 http://www.jisik-book.com에서 제공하는 유료자료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