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니스프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/ 이니스프리 마케팅조사/ 이니스프리 문제점과 개선방안연구 PPT
이니스프리.pptx | |
목차 1. 이니스프리 기업선정배경 2. 이니스프리 브랜드현황 3. 이니스프리 SWOT분석 4. 이니스프리 매출상황분석 5. 이니스프리 현문제점 6. 이니스프리 마케팅조사 (1) 설문조사 (2) 설문결과 -선호도 조사 -대학생이 선호하는 로드샵 화장품 브랜드 -Sale -구매시 고려하는 중요 요소 -바라는 점 (3) 귀무가설 (4) 표본검정 7. 결론 및 향후개선방안
본문 ▶개선할 점 이니스프리 비주류 아이템에 대한 대처가 시급하다. 세일 방법도 조금 더 개선해야 한다. 이니스프리는 고객들에게 화장품은 관여도가 매우 높은 제품이므로 품질 을 가장 중점으로 두고 마케팅을 시도하는 것이 좋다는 결론이 나왔다.
하고 싶은 말 이니스프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/ 이니스프리 마케팅조사/ 이니스프리 문제점과 개선방안연구 PPT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. |
|